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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 Audio

Haru_29 2022. 6. 6. 00:09

Audio

iPhone 및 iPad는 내부 또는 외부 스피커, 헤드폰을 통해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으며 Bluetooth 또는 AirPlay 지원 장치를 통해 무선으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볼륨 버튼, 벨소리/무음 스위치, 헤드폰 컨트롤, 제어 센터 볼륨 슬라이더 및 타사 액세서리의 사운드 컨트롤을 포함하여 여러 유형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장치의 사운드를 조작합니다. 사운드가 앱 경험의 주요 부분이든 장식이든, 앱 사운드가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를 충족해야 합니다.

Silence

사람들은 벨소리 및 수신 메시지 톤과 같은 예기치 않은 소리에 방해받지 않으려면 장치를 무음으로 전환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그들은 또한 키보드 클릭, 음향 효과, 게임 사운드트랙 및 기타 가청 피드백과 같은 불필요한 소리를 무음 처리하기를 원합니다. 장치가 무음 모드에 있을 때 미디어 재생, 알람 및 오디오/비디오 메시징과 같이 사람들이 명시적으로 시작하는 오디오만 재생해야 합니다.

Volume

사람들은 볼륨 조정 방법에 관계없이 볼륨 설정이 시스템의 모든 사운드(음악 및 인앱 사운드 효과 포함)에 영향을 미치기를 기대합니다. 설정에서 별도로 조정할 수 있는 벨소리 볼륨은 예외입니다.

Headphones

사람들은 헤드폰을 사용하여 청취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손을 자유롭게 합니다. 헤드폰을 연결하면 사용자는 사운드가 중단 없이 자동으로 다시 라우팅되기를 기대합니다. 헤드폰을 뽑을 때 재생이 즉시 일시 중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Designing a Great Audio Experience

필요한 경우 레벨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전체 볼륨을 조정하지 마십시오. 앱은 오디오의 훌륭한 혼합을 달성하기 위해 상대적이고 독립적인 볼륨 레벨을 조정할 수 있지만 시스템 볼륨은 항상 최종 출력을 제어해야 합니다.

 

가능한 경우 오디오 경로 재지정을 허용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다른 오디오 출력 장치를 선택하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어, 거실 스테레오, 자동차 라디오 또는 Apple TV를 통해 음악을 듣고 싶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이유가 없는 한 이 기능을 지원하십시오.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볼륨 보기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오디오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볼륨 보기에는 볼륨 수준 슬라이더와 오디오 출력 경로를 변경하기 위한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더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사운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짧은 소리와 진동을 재생합니다. 

 

앱에서 사운드를 사용하는 방식에 맞는 오디오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선택한 오디오 카테고리에 따라 앱의 사운드가 다른 오디오와 혼합되거나 앱이 백그라운드에 있는 동안 재생되거나 사람들이 벨소리/무음 스위치를 무음으로 설정하면 중지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앱이 사람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사람들이 다른 앱의 음악 듣기를 중단하게 하지 마십시오.

Solo ambient 사운드는 필수는 아니지만 다른 오디오를 무음으로 만듭니다. 예를 들어, 사운드트랙이 있는 게임 무음 스위치에 응답합니다.
다른 소리와 섞이지 않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되지 않습니다.
Ambient 사운드는 필수가 아니며 다른 오디오를 무음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플레이 중에 게임의 사운드트랙 대신 다른 앱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무음 스위치에 응답합니다.
다른 소리와 섞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되지 않습니다.
Playback 사운드는 필수적이며 다른 오디오와 혼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국어를 가르치는 오디오북 또는 교육용 앱은 앱을 종료한 후 듣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무음 스위치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다른 소리와 섞이거나 섞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Record 소리가 녹음됩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녹음 모드를 제공하는 메모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의 앱은 사람들이 녹음된 메모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 해당 범주를 재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무음 스위치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다른 소리와 섞이지 않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녹음할 수 있습니다.
Play and record 소리는 녹음 및 재생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음성 메시지 또는 영상 통화 앱이 있습니다. 무음 스위치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다른 소리와 섞이거나 섞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녹음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중단이 끝나면 오디오 재생을 자동으로 재개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경우에 따라 다른 앱의 오디오가 앱에서 재생 중인 오디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중단은 수신 전화와 같이 재개할 수 있거나 재개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새로운 음악 재생목록을 시작할 때처럼. 중단 유형과 앱 유형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재생을 재개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중단이 발생했을 때 적극적으로 오디오를 재생하는 미디어 재생 앱은 중단이 종료될 때 재생을 계속하기 전에 유형이 재개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반면 게임과 같은 앱은 자동으로 재생을 재개하기 전에 중단 유형을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은 명시적인 사용자 선택 없이 오디오를 재생하기 때문입니다.

 

VoIP 앱이 오디오 세션 중단에 올바르게 응답하는지 확인합니다. 특히 내장 마이크를 사용하는 동안 아이패드의 Smart Folio를 닫으면 통화를 종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mart Folio를 닫으면 iPad 마이크가 자동으로 음소거되고 기본적으로 연결된 오디오 세션이 중단됩니다. 사람들이 Smart Folio를 다시 열 때 오디오 세션을 다시 시작하면 사용자 모르게 마이크를 다시 활성화하여 개인 정보를 침해할 위험이 있습니다. 오디오 세션 중단을 검사하여 올바른 응답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임시 오디오 재생을 마치면 다른 앱에 알립니다. 앱이 다른 앱의 오디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는 경우 다른 앱이 언제 다시 시작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오디오 세션에 플래그를 지정해야 합니다. 

 

타당한 경우에만 오디오 컨트롤에 응답하십시오. 사람들은 앱이 전경에 있는지 배경에 있는지에 관계없이 제어 센터나 헤드폰의 컨트롤과 같은 앱 인터페이스 외부에서 오디오 재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앱이 명확한 오디오 관련 컨텍스트에서 활발하게 오디오를 재생하거나 Bluetooth 또는 AirPlay 지원 장치에 연결된 경우 오디오 컨트롤에 응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컨트롤을 활성화할 때 앱이 현재 재생 중인 다른 앱의 오디오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오디오 컨트롤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오디오 컨트롤이 모든 앱에서 일관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므로 앱에서 오디오 컨트롤의 의미를 재정의해서는 안 됩니다. 앱이 특정 컨트롤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단순히 응답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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